바이든 비대위원장이 필요한 민주당과 정의당
포천 글로벌 기업 중 102개사를 대상으로 ‘오픈 이노베이션 트렌드를 설문조사한 결과다.
이런 인식 속에서 글로벌 기업들이 한국 스타트업의 혁신 기술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한다는 것은 더없이 희망적이다.4점에 그쳐 상대적으로 낮았다.
또 응답 기업의 55%는 한국 스타트업의 강점으로 ‘혁신 기술 경쟁력을 꼽았다.그래서 ‘한국 스타트업들의 해외 진출 준비가 부족하다는 응답의 아쉬움이 더욱 크다북한 건군절 75주년이던 지난 8일 평양 김일성광장에서 열병식을 개최했다.
우리 국방부와 군은 북한의 근거 없는 협박에 조금도 휘둘리지 말고 예정된 훈련을 계획대로 추진해야 한다.도발로는 어떤 이득도 챙길 수 없음을 깨달아야 한다.
군인 1인당 식량 배급량까지 줄인다는 보도가 나오는 마당에 불꽃놀이하듯 미사일을 쏘고 있지만.
김정은 국무위원장 등이 주석단에서 열병식에 공개된 탄도미사일을 내려다 보고 있다.사실 국회에서도 가끔 진심은 통한다.
여당 의원의 호소에 야당이 함께하겠다고 호응하는 장면이 반갑고도 낯설었다.보호출산제에 대한 찬반을 넘어서.
그런데 회의장 뒤편 더불어민주당 의원석에서 함께하겠습니다라는 외침이 들렸다.이날 대정부질문 시작 전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가결돼 여당 의원들이 항의하며 대부분 본회의장을 나간 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