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케미칼(009830) 3Q19 컨퍼런스콜
*이 콘텐츠는 FB 덕후들을 위한 교육 커뮤니티 인사이트플랫폼과 함께 제작했습니다.
차세대 스텔스 폭격기 B-21.2030년대 초반으로 예상되던 대만 강제점령 시기가 2027년으로 앞당겨질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
첨단과학기술 등이 핵심 키워드다.5세대 스텔스 전투기와 전략핵폭격기(젠홍-7) 도입 등으로 군사력을 확충하고 있다.이제 한미동맹 70년을 되돌아보며 세기적 위기의 파고를 헤쳐 나가야 한다.
문재인-트럼프-김정은 연쇄 정상회담에 따른 연합훈련 중단과 한미연합대비태세 약화 등이다.법치라는 보편적 가치를 기반으로 국익을 확보한다는 것이다.
한·미·일·대만으로 칩4 동맹을 구성해 중국을 반도체 공급망에서 배제하려 한다.
10)1953년 8월 8일 경무대에서 열린 한미상호방위조약 가조인식.핵무기를 우리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군사교리까지 만들었다.
20세기 미국과 소련이 벌였던 강대국 사이의 전략적 경쟁과 유사하다고 보고 있다.동맹과 우방을 최대한 동원하고.
불안한 국제정세와 북한의 핵 위협은 어느 때보다 위험하다.이 대통령은 중공군이 한국에 잔류하는 것은 한국인에게 통고 없이 사형선고를 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면서 정전협정 조건으로 한미상호방위조약 체결과 한국군에 방위역량 제공을 요구했다.